Insight

음악연습실 은규네스튜디오 운영사인 ㈜은규네(대표이사 박은규)와 법무법인 빛(대표변호사 김경수)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로 했다. 18일 노원 법무법인 빛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은규네, 법무법인 빛과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법무법인 빛 김경수 대표변호사(왼쪽)와 ㈜은규네 박은규 대표이사(오른쪽).

음악연습실 은규네스튜디오 운영사인 ㈜은규네(대표이사 박은규)와 법무법인 빛(대표변호사 김경수)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로 했다.

18일 노원 법무법인 빛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박은규 대표이사와 김경수 대표변호사 등이 참석했으며, 향후 법무법인 빛은 ㈜은규네가 운영중인 음악연습실 사업장 관련 법률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신속한 자문을 통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력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은규네가 신규사업 발굴 시에나 근로환경 개선을 통한 선진기업문화 토대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법무법인 빛이 적극 조력하기로 했다.

㈜은규네도 법무법인 빛 구성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적극적인 서비스 이용 지원을 하기로 했으며,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부담을 덜어주기로 했다.

㈜은규네는 박은규 대표이사가 설립해 드럼을 기반으로 미디, 보컬, 기타 등을 연습하고 음악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 스튜디오 은규네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박은규 대표이사는 드럼연주 뮤지션으로서 본인의 경험을 살려 누구나 전문 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저변을 확대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책임감과 봉사정신으로 강북구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에 헌신해 온 점을 인정받아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기도 했다.

법무법인 빛은 10년 이상 형사 및 가사 전문변호사로 활동 중인 김경수 대표변호사가 설립해 15명 이상의 각 분야 전문변호사, 전문위원이 맞춤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노원본사를 비롯해 은평, 성북, 송파, 중랑 지사를 확장 운영 중이다.

박은규 대표이사는 “음악과 법률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 해 달려가고 있는 두 회사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함께 성장하면서도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충족할 수 있도록 시너지효과를 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서울신문 온라인뉴스팀]

기사 원문 | 서울신문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31218500127&wlog_tag3=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