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제목 [매경헬스]발 담그고 무 세척...비위생적 음식점 찾았..
내용 식약처는 최근 SNS를 통해 확산된 ‘비위생적 무 세척 음식점 동영상’ 속 업소를 찾아내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식품위생법’ 위반행위를 확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영상은 지난 22일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국..
비밀글 0
 
제목 [로톡뉴스]목줄 한 우리집 개가 목줄 없이 달려든 남..
내용 진돗개 한 마리를 키우는 A씨. 그날도 어느 때처럼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동네 산책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소형견이 튀어나와 A씨에게 달려들었다. 목줄도 없는 상태였다. 그러자 A씨의 진돗개는 소형견이 ..
비밀글 0
 
제목 [중앙일보]여성 신발에 '정액 테러'…"..
내용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독서실에서 정액 테러를 당했다”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의 일부다. 평범한 취준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A씨는 “다 펼쳐야 보이는 접힌 면 안쪽이라 저는 가해자가 몇 번이나 같은 ..
비밀글 0
 
제목 [중앙일보]"새벽 2시부터 살인적 업무" 특..
내용 “취사병이 일하는 환경은 예나 지금이나 달라진 것이 없네요.” 17일 오전 11시 서울 도봉구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만난 이진희(52·여)씨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최근 군대 내 부실급식 논란을 계기로 조리병(..
비밀글 0
 
제목 [중앙일보]손님 모습 무단 캡처해 공유…업주들의 위..
내용 스터디카페 운영자들이 모인 이 공간에서 A씨는 “매일 밤에 와서 10시간 당일권을 끊고 자는 손님이 있다”며 “손님은 자기가 자는지 공부하는지 당신이 어떻게 아냐며 계속 있을 거라는데 이런 경우 다들 어떻..
비밀글 0
 
제목 [중앙일보]게장집 이어 국숫집도 당했다…‘유튜버 횡..
내용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손님도 많이 없는데 점심시간에 몰래 와서 그렇게 찍고 간 게 너무 속상하더라고요. 아내와 제가 가게에 계속 상주하는데, 맛이 이상하면 (우리한테) 물어봤으..
비밀글 0
 
제목 [중앙일보]어떤 사과도 유족 아픔을 달랠 순 없다…‘..
내용 “제 아들이 어쩌다 이런 기막힌 운명에 처했는지 하늘이 무너져 내리는 심정입니다. 아들은 경찰 제복 입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어릴 적부터 밝은 성격과 온화한 성품으로 유순한 아이였습니다.”어떤 사과도 유족 ..
비밀글 0
 
제목 [중앙일보 단독]"판사 할일…떼쓰지 말라" ..
내용 남편으로부터 폭행을 당한 피해자에게 내린 법원의 피해자보호명령을 경찰이 거부하는 일이 벌어졌다. 112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도와달라는 피해자 앞에서 “판사가 할 일이다”라며 되돌아갔다. 피해자는 경..
비밀글 0
 
제목 [중앙일보]'티팬티남 논쟁'도 벌어졌다, 헐..
내용 최근 전국 각지의 공공장소에서 벌어진 ‘불쾌한’ 사건들이다. 과도한 노출과 음란행위 등을 한 남성들의 범죄가 한편으론 어이없고 기묘하기도 하다. 이들에 대한 수사와 재판 역시 간단치 않다. 위 사건들엔 어떤..
비밀글 0
 
제목 [헤럴드경제]하루이틀 일 아닌데…처벌·제재 왜 어렵..
내용 유튜버들의 도를 넘는 행동과 불법 행위는 매번 논란이 되지만 처벌까지 이어지기는 쉽지 않다. 해외 사업자인 유튜브 운영사 구글LLC가 미국의 법을 따르기 때문에 경찰의 수사 협조 요청을 거절하는 경우도 있다. ..
비밀글 0
 
  1   2   3   4